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병원소식
새로온 직원소개 및 임명식,
감사노트 시상과 수상소감을 들은 후에
최대종 강사님께서 CS혁신에 대해 말씀해주셨습니다.
병원방문 고객의 특성 및 내부고객 합심방안과
관리자 서비스 관리, 고객편의의 시스템 서비스 등을
강의해 주시었는데
특별히 칭찬과 격려가 중요함을
변화된 직원과 회사 분위기에 대한 예를 들어 설명해주셔서
더 깊이 와 닿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사장님께서 서비스는 정성자체이고
소외된 사람들에게 배려와 관심을 가지도록 독려하시었고
웃음 넘치는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직원분들을 격려해 주시며
3월 월례교육을 마쳤습니다.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