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월례교육

  • 관리자 (webmmagnus)
  • 2021-04-25 18:37:00
  • hit1
  • vote0
  • 114.205.227.107

7월 월례교육은 예배로 시작하여

각 병원별 신규입사자 소개와

환자 확보자 발표가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암스트롱을 시작으로 사령장 수여식과

외부 강사님(교수)에 의해서 '스마트한 서비스'란 제목으로

고객 만족을 위한 훈련을 목적으로 병원내 서비스 만족도 

조사형식으로  자가 질문을 함으로서

더 나은 서비스를 충족을 산출 목표함을 설명하셨습니다.

강의 끝으로 '서비스의 특징이 무엇일까' 라는 명제화 문장을 통해

일상적인 서비스의 행동 양식을 재미있게 표현하셨습니다.
다음으로 새로 도입된 전자업무시스템 EPR 교육과정과

이사장님의 총평에서 '서비스는 고객의 마음을 얻는 것'

문구처럼 불편을 잘 감지하는 것과 친절의 중요성을 

강조하시고 암스트롱 병원의 암 박람회 홍보와 

새로 도입된 기능성 침대의 봉보 및 활용을

전 직원들의 동참을 부탁하셨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