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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님의 운동시간

  • 관리자 (webmmagnus)
  • 2021-04-28 20: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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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님의 운동시간 -
 
 
 
김**님, 대각선패턴의 고리잡기를 하고 계신 모습입니다. ^^
이 운동은 건측을 이용하여 환측의 체중지지를 유도 할 수 있는데요~
두 손을 깍지끼고 건측 손으로 환측 방향에 있는 고리를 잡는 과정에서 환측의 체중지지를 하게 됩니다.
자칫 지루하고 힘들게만 느껴질 운동이 "고리를 넣는다" 라는 목표의식을 가지게 하여
지루하지 않고 더 집중하여 운동을 할 수 있게 합니다. 
 
 
 
이번에는 짐볼을 이용하여 어깨 및 골반의 안정화 운동을 하고 계신데요~
몸통의 안정성이 떨어지게 되면 상지와 하지의 움직임 또한 불안정하게 되므로
짐볼을 이용하여 네발기기 자세를 만들어 체간의 안정성을 제공해 주고 
안정된 체간을 바탕으로 상지와 하지의 움직임을 유도해 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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